기사전문보기 링크
“엔진소리 하나에도 스토리 담았다”
이계웅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사장
“브랜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줄거리,철학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할리데이비슨이나 애플처럼 브랜드의 뒤에 콘텐츠가 뒷받침돼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61721601 [414]
기사전문보기 링크
“엔진소리 하나에도 스토리 담았다”
이계웅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사장
“브랜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줄거리,철학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할리데이비슨이나 애플처럼 브랜드의 뒤에 콘텐츠가 뒷받침돼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61721601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