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열린 씰리침대의 최상위 럭셔리 컬렉션 ‘헤인즈’ 출시 간담회에서 윤종효 씰리침대 대표가 2022년 사업 방향을 설명하고 있다.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장인의 손길로 차별화된 맞춤 숙면 미학을 구현하는 럭셔리 하이엔드 컬렉션 ‘헤인즈(Haynes)’를 출시했다.
최근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신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며 고가의 프리미엄 침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 국내 수면시장 규모는 2011년 4800억 원대에서 지난해 3조 원대로 급격히 성장하는 추세다. 이 중 매트리스 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 1조50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올해 창립 141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가치를 전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씰리침대는 ‘헤인즈’를 출시하며 국내 럭셔리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의 본격 공략에 나선다. 씰리침대는 올해 신규 브랜드 캠페인 ‘One of a Kind’를 전개하며 씰리침대만의 대체 불가능한 프리미엄 가치를 강조해오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헤인즈’는 씰리침대의 독보적인 기술력에 장인 정신이 더해져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가치를 전하는 최상위 럭셔리 하이엔드 컬렉션 제품이다.
(이하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