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한국 시장 진출 17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한 ‘브랜드 데이즈’ 행사에서 지금까지 진행한 유사 행사 중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데이즈’ 행사는 3일간 퀴즈노스의 대표 샌드위치 3종을 17년 전 가격으로 선보인 이벤트로, 퀴즈노스는 해당 행사를 통해 전년 동기 대비 108% 성장한 매출을 달성했으며, 16주년 프로모션과 비교 시 판매량이 549%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퀴즈노스 김수동 전무는 “한국 진출 17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된 브랜드 데이즈 행사에서 큰 실적을 거둬 뜻깊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분들을 위한 풍성한 행사와 프로모션이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히보기
https://m.dailian.co.kr/news/view/1225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