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www.ktf.com 대표 남중수)는 서비스나 경영상의 아이디어를 고객으로부터 제안받아 이를 기업경영에 반영하는 `내가 만드는 굿타임을 프로그램을 마련, 굿타임경영의 핵심 추진방침인 고객참여경영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KTF 고객은 이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와 관련한 아이디어를 홈페이지(www.ktfmembers.com)를 통해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고, 매월 지정되는 테마에 대해서도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KTF는 이를 통해 신규 및 기존서비스 아이디어의 수집과 활용은 물론, 고객참여마케팅을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F는 매월 심사를 거쳐 우수 아이디어 제공자들에게 디지털카메라ㆍMP3플레이어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반기별 최우수 아이디어 제공자에게 `KTF제안대상` 타이틀을 부여할 계획이다.
한편, KTF는 회사의 고객센터, 지점에서 상담 또는 업무처리 후에 고객에게 상담원 이름과 업무처리 결과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고객상담 책임 실명제 `굿타임SMS`를 지난 23일부터 실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홍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