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6월 샐러드 판매율이 전년 동기 대비 127%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
퀴즈노스는 제철 채소와 천연재료를 이용한 드레싱을 샐러드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퀴즈노스 관계자는 “천연재료를 이용해 퀴즈노스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드레싱은 신선한 제철 채소와 어우러져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낸다”며,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브레드는 컨베이어 오븐에서 한 번 구워, 핫샌드위치로 유명한 퀴즈노스의 특징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
김수동 퀴즈노스 전무는 “직접 고민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내는 것으로 유명해 숨겨진 샐러드 맛집으로 다이어터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샌드위치와 함께 퀴즈노스만의 특별한 드레싱으로 맛을 내는 샐러드를 찾는 고객들이 앞으로 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
▶자료출처
https://digitalchosun.dizzo.com/site/data/html_dir/2023/06/21/20230621802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