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마스카라, 미국 QVC 홈쇼핑 베스트상품선정
– 2.5mm 극슬림 브러시로 뿌리부터 길어지는 마스카라
– 단 한번의 사용으로 눈썹 색상과 볼륨감을 해결하는 아이브로우제품
한국콜마(대표 최현규)가 개발∙제조한 마스카라와 아이브로우 제품이 미국 최대 홈쇼핑 채널인 QVC에서 ‘2014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면서 한국콜마의 우수한 글로벌 기술력이 다시 한 번 입증됐다. QVC는 상품 선정이 엄격해 현지 제품들도 입점하기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는 홈쇼핑 채널이다.
한국콜마 색조연구소 김동명 소장은 “해외 여성의 속눈썹 특성 조사 및 다양한 해외 제품 제형 연구를 통해 서구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내용물을 개발했고, 1000여 종의 브러시 DB 시스템 구축 및 업그레이드 된 테스트 기법들을 통해 뛰어난 글로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QVC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서구 여성들의 관심에 힘입어 올해 당사가 만든 마스카라 생산량은 전년 대비 45%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