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석유화학은 지난 11월 19일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 거행된 제 11회 고객만족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 혁신 리더십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삼성석유화학은 그동안 CEO를 축으로 하는 CS위원회를 운영하여 고객만족을 위한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VOC 활동을 근간으로 하는 공정 자동화 실현과 수출전용부두 건설 등 외부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내부고객인 임직원들을 위한 열린경영, 복리후생강화 등 대내외 고객의 만족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앞으로도 삼성석유화학은 6시그마, 지식경영활동과 연계하는 차등화, 차별화된 고객만족경영의 실천으로 가장 경쟁력 있는 초일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