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스마트폰 원격상담 서비스’를 4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 뱅킹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원격으로 접속, 상담원이 실시간으로 확인해 상담·지원할 수 있는 기능이다. 특히 처음 스마트 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 가장 어려워하는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설치 문제도 원격으로 지원해 빠르고 쉽게 도울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스마트폰 원격상담 서비스’를 4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 뱅킹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원격으로 접속, 상담원이 실시간으로 확인해 상담·지원할 수 있는 기능이다. 특히 처음 스마트 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 가장 어려워하는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설치 문제도 원격으로 지원해 빠르고 쉽게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