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위기의 시대 기업의 전략을 세우셨습니까? 기업의 성과를 극대화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영업마케팅에 관한 전략이 없다면 물거품이 되고 맙니다. 있다고 하더라도 그 영업마케팅을 담당하는 사람이 어떠한 자세로 일하는지가 회사와 제품보다도 앞서는 고객신뢰의 바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객접점에서 마케팅을 담당하는 직원이 그 회사의 대표성을 가진다는 사실을 직시하셔야 합니다. 손자병법을 통한 인문학적 소양과 인간처세술을 영업마케팅에 녹여내실수 있는 최고의 지혜를 만나실 수 있을 것입니다.이번 교육을 통해서 기업을 대표하는 최강의 세일즈 전사를 육성하셔서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는 발전모델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회원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최고권위의 정통 손자병법 학자에 의해 손자병법의 진수를 완전히 마스터하고, 최신의 경영전략과 접목하여 미래를 지향하는 전략적 마인드로 무장한다.
●
실전 마케팅 전문가에 의해 최고의 마케팅 기법을 배워 어떠한 경쟁환경에서도 최고의 성과를 올리는 마케팅 전사로 거듭난다.
●
영업마케팅의 융합개념을 정립하고, 목표달성을 위한 논리적 영업프로세스를 구축한다.
●
주도적인 목표관리 체계를 수립한 영업능력향상을 통해 판매력을 극대화한다.
● 일시 :
마지막 주 금요일 14:00-17:00
● 내용 :
육군박물관-생도퍼레이드-야외무기전시장-육사기념관-생도회관 등
노병천: 철학박사(Ph.D) 리더십박사(DCL)
1975년 육군사관학교에 입교하면서부터 줄곧 37년간 손자병법을 연구했으며, 배낭을 메고 세계 40여 나라의 전적지를 답사하면서 현장의 살아있는 병법을 익혀 기적의 손자병법, 도해손자병법 등 30권의 저서를 집필하였다. 육사가 낳은 천재, 독보적 존재, 손자병법 대가라는 별칭과 함께 청와대, 경기도청, 삼성임원과정, 장성아카데미, 대학, 미국로터리클럽 등 국내외에서 1500여회의 특강을 진행하였다. KBS아침마당 목요특강 손자병법으로 배우는 인생처세술은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으며, 현재 삼성 SERICEO에서 6년간 노병천의 전쟁과 전략을 방송하며 중앙SUNDAY에서 인기리에 손자병법을 연재하고 있다. 육군대학전략학처장 겸 손자병법교수 7년, 미국지휘참모대학(CGSC) 손자병법교수 3년 등 이론과 실제를 겸비한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손자병법 전문가로서 나사렛대학교 부총장 및 교수를 역임하고 현재는 한국전략리더십연구원(KSLI) 원장으로 일하고 있다.
김덕희: 경영학박사(Ph.D)
세일즈맨으로 출발하여 대우자동차(주) 영업팀장(630대 판매기록), 삼성메디슨(주)병원전략영업부장 현대디지텍(주) 전략사업본부 상무이사를 거쳐, 인천대학교 경영대학교 겸임교수, 인간개발연구원 상임이사, 고용노동부 한국직업능력개발원 평가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영업실무와 마케팅이론를 겸비한 국내유일의 논문을 발표하여 KBS 등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며 삼성전자, 현대중공업 등 기업과 기관,단체 등 330여회 강의를 실시했다. 위대한 세일즈맨, 디지털시대의 비즈니스 원리 등 3권의 저서가 있으며, 국내 최초로 영업실무와 마케팅의 이론을 융합한 융합전문가로 이름이 높다.